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K팝]YB-TOP10, '나는 나비' 열창..'화려한 피날레'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4.07 18:16 조회 3,966
기사 인쇄하기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밴드 YB와 'K팝스타2' TOP 10이 화려한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선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의 파이널전이 펼쳐졌다.

방예담과 악동뮤지션의 두 번에 걸친 치열한 대결이 진행된 가운데, 최종 점수가 집계되는 동안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다. 'K팝스타2' 파이널 무대에서는 8개월의 대장정을 정리하는 특별 공연으로, 악동뮤지션, 방예담을 제외한 TOP10이 총출동해 YB와 '나는 나비'를 열창한 것.

K팝-톱텐

'K팝스타2' MC로서 지난 시간을 함께 한 윤도현의 “참가자분들 수고 많으셨다”는 말과 함께 뒤의 커텐이 떨어지고, 그 안에서 YB 다른 멤버들과 TOP10의 공연이 펼쳐졌다. 신지훈, 유유(YouU), 성수진, 최예근, 라쿤보이즈, 이천원 등 TOP10은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여주며 동시에 뜨거운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악동뮤지션이 최종 우승자로 가려졌다. 'K팝스타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3억원 지급과 우승 즉시 데뷔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르노 삼성의 SM5와 SM3가 제공된다.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