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서효림 식단 공개 "점심은 가볍게 나또스무디 한잔"

작성 2013.05.03 20:37 조회 6,671
기사 인쇄하기
서효림

[SBS SBS연예뉴스팀] 서효림 식단 공개 "점심은 가볍게 나또스무디 한잔"

배우 서효림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서효림은 지난 2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다이어트 중.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전 여름맞이 다이어트 돌입. 필라테스 다녀와서 점심은 가볍게 나또스무디 한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딸기, 바나나, 나또를 우유에 넣고 믹서기에 섞어주면 오늘 점심 완성. 피부에도 좋대요. 여러분도 같이해요"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효림은 긴 머리를 늘어 뜨리고 고개를 기울인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서효림은 뽀얀 피부와 갸름한 턱선,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서효림 다이어트 식단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효림 다이어트 식단 따라해야 겠다", "저렇게 조금 먹다니, 아무나 예뻐 지는게 아니구나", "오늘부터 당장 서효림 다이어트 돌입!", "다이어트 식단인데 맛있어 보인다", "간편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듯", "투명한 광채 피부 너무 부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서효림 식단 사진=서효림 미투데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