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고릴라 팬클럽 모집한다고? '미스터 고' 이색 행사

김지혜 기자 작성 2013.05.08 11:45 조회 1,325
기사 인쇄하기
미스터코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미스터 고'가 개봉을 앞두고 대규모 팬클럽 모집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 고'는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과 그의 15세 매니저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프로야구에 입단해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국가대표' 김용화 감독의 컴백작이자 한국 영화 최초의 풀 3D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팬클럽 모집 행사는 '미스터 고'와 특별한 고릴라 링링을 응원하고 싶은 예비 관객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영화 공식 홈페이지(www.mrgo.co.kr)와 메가박스 코엑스에 마련된 '미스터 고' 스페셜 존에서 가입 할 수 있다.

팬클럽에 가입한 선착순 100명의 멤버들에게는 '미스터 고'만의 팬클럽 회원증과 스페셜 홈런볼, 뱃지, 수첩이 들어간 한정판 스페셜 선물 키트가 주어질 예정이다. 선착순 3000명의 멤버들 전원에게는 '미스터 고'의 엔딩 크레딧에 이름이 삽입되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는 국내 최초의 Full 3D 영상, 아시아 최초의 입체 3D 디지털캐릭터 개발 등 전에 없던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는 '미스터 고'를 응원하는 예비 관객들의 꿈과 열정을 작품에 함께 담아내고자 기획된 것이다.

'미스터 고'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