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SBS CNBC-제로웹,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 제작으로 중소상공인 지원

작성 2013.05.22 10:41 조회 3,686
기사 인쇄하기
cnbc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경제전문채널 SBS CNBC와 모바일 웹 솔루션 기업 ㈜제로웹이 공동진행하는 '중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 제작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다.

SBS와 SBS CNBC에서의 캠페인 광고 방송을 시작으로, 부산 경남 지역, 울산, 강원, 제주, 청주, 전주 등 7개 지역 방송을 통해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 제작 보급 캠페인'도 적극 홍보되고 있다.

캠페인 광고가 방송된 이후, 하루에 300여건의 제작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캠페인이 지속되면서 신청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SBS CNBC와 제로웹이 공동으로 지원하는 '중소상공인을 위한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 제작 캠페인'은 홍보 및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에게 스마트폰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및 보급할 뿐 아니라 예약 결제시스템, SNS연동, 포털 내비게이션 등록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원한다.

SBS CNBC와 제로웹은 “최근 스마트폰 이용자가 3,500만 명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스마트폰 홈페이지 무료 제작을 통해 실질적인 홍보 및 마케팅 지원으로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SBS CNBC 홈페이지(http://sbscnbc.sbs.co.kr)와 제로웹 홈페이지(www.zeroweb.kr)
또는 전화(서울 1544-5656 / 그 외 지역 1544-604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사진제공 SBS CN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