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일

고준희 정진운 화보 "이러다 정말..." 밀착 스킨십 화보 '눈길'

작성 2013.05.22 12:53 조회 25,616
기사 인쇄하기
정진운고준희

[SBS SBS연예뉴스팀] 고준희 정진운 화보 "이러다 정말..." 밀착 스킨십 화보 '눈길'

고준희 정진운 커플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 부부로 결혼 생활을 펼치고 있는 2AM의 정진운과 배우 고준희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진운준희2

지난 7일 여의도 모처에서 진행된 커플 화보 촬영에서 고준희 정진운,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와 관능적인 몸짓, 강렬한 눈빛으로 비주얼 커플다운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정진운고준희

특히 벽에 기대 서로를 끌어안은 화보는 실제 연인같은 분위기를 자아낼 정도의 밀착 스킨십을 선보여 주변의 감탄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진운준희3

고준희 정진운 화보에 네티즌들은 "고준희 정진운 화보 이러다 정말 사랑하게 될지도", "고준희 정진운 화보 6살 차이인데 너무 잘 어울려", "고준희 정진운 화보 요즘 연상 연하 나이 차이는 별 게 아닌 듯", "고준희 정진운 화보 두 사람 이러다 진짜 정분나겠다", "고준희 정진운 화보 뭔가 찌릿 찌릿하네", "고준희 정진운 화보 왜 보는 내가 설레지?", "고준희 정진운 화보 요즘 이 커플 보는 맛에 방송 보는", "고준희 정진운 화보 훈훈하다", "고준희 정진운 화보 역시 비주얼 커플 답네", "고준희 정진운 화보 아 부러워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 정진운의 밀착 스킨십이 돋보이는 커플 화보는 패션지 '마리끌레르' 6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고준희 정진운 화보,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