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결혼발표’ 김재원 “예비신부 임신은 사실…아직 조심스럽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3.06.04 14:29 조회 5,870
기사 인쇄하기
메이퀸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결혼을 발표한 배우 김재원이 조심스럽게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밝혔다.

김재원 소속사 칸 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4일 SBS SBS연예뉴스 취재진과의 전화통화에서 “본인과 통화한 결과 김재원 씨가 아빠가 되는 것이 사실”이라면서 “기쁜 소식이지만 예비신부가 아직 임신 초기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기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김재원은 팬 카페를 통해서 “오는 28일 저와 함께 평생 친구이자 파트너가 될 사람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말했다.

김재원과 예비신부는 사랑을 키운 지 8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재원은 “아직 좀 이른 결정이 아닌가 생각 안한 것은 아니지만앞으로 수십년 동안 걸어갈 제 배우인생에 있어 안정된 생활,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 방송을 앞두고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어 여러분들의 마음을 복잡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재원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동갑내기 일반 회사원이다. 김재원은 예비신부에 대해 “수수하고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인 성격으로 하는 일을 잘 이해해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원의 결혼식은 서울 강남구 위치한 예식장 라움에서 예배식으로 진행될 예정. 구체적인 시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신접 살림은 김재원이 거주 중인 분당 집에 차릴 예정이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