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애교 보면 난리난다"

작성 2013.06.05 21:39 조회 3,589
기사 인쇄하기
이시영

[SBS SBS연예뉴스팀] 이시영이 엄기준 실제성격에 대해 폭로했다.

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인터파크 아트센터에서 열린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김용균 감독, 필마픽쳐스 제작) 신작발표 에서 배우 이시영이 엄기준 실제성격에 대해 폭로해 관심을 끌었다.

'더 웹툰: 예고살인'에서 현실과 상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인기 웹툰 작가 강지윤 역을 맡은 이시영은 '유령'을 좋아해서 엄기준 선배 팬이었다. 대본 리딩할 때도 너무 떨렸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런데 엄기준 선배는 촬영 현장에서는 애교나 귀여운 모습, 장난치는 모습이 정말 많다. 난리 난다"고 엄기준 실제성격에 대해 묘사했다.

이에 엄기준은 "원래도 장난기가 있다. 조금이라도 현장에서 더 웃어보려고 장난치는 것도 있다. 이시영 씨나 현우 씨가 다행히도 웃어줬다"고 밝혔다.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애교라니 안어울려"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시트콤에서의 성격이 진짜 성격?"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영화 기대된다"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친근해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니와 준하'를 시작으로 '분홍신', '불꽃처럼 나비처럼' 등 개성 강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용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내달 27일 개봉한다.

(이시영 엄기준 실제성격 출처=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