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엄기준 공약, '500만' 넘기면 화끈하게 '복근' 공개!

작성 2013.06.05 22:32 조회 2,594
기사 인쇄하기
엄기준

[SBS E! 연예뉴스팀] 엄기준 공약, "500만 넘기면 복근 공개 화보 찍겠다"

이시영은 6월5일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홀에서 열린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감독 김용균) 쇼케이스에서 "엄기준이 500만 넘으며 옷을 벗고 화보를 찍겠다고 했다. 복근이 있든 없든 훌러덩 벗고 하겠다고 했다. 도와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엄기준 복근 보고싶다"고 밝혔다.

이시영

엄기준은 "여기 계신 분들은 영화를 봐줄거라고 굳게 믿는다. 재밌게 봐주고 소문 많이 내줘라. 영화 보면 소문내고 싶은 마음이 들거다 . 자신있다. 딱 500만은 힘들지 않을까 싶지만 재밌게 봐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현우는 "힘내서 벗겨보자"며 웃음 지었다.

엄기준 공약에 네티즌들은 "엄기준 공약, 복근 기대한다" "엄기준 공약, 현우 복근도!" "엄기준 공약, 영화 기대하고 있다" "엄기준 공약 엄기준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포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은 인기 웹툰 작가(이시영)의 미공개 웹툰과 똑같은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그 사건을 강력계 형사 기철(엄기준)이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충격적 비밀을 그렸으며, 6월27일 개봉한다.

(엄기준 공약 출처=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