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장윤주 비하인드 컷, 완벽한 핏의 보디슈트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네"

작성 2013.06.11 16:44 조회 9,248
기사 인쇄하기
장윤주

[SBS SBS연예뉴스팀] 장윤주 비하인드 컷, 완벽한 핏의 보디슈트 "살아있는 바비인형이네"

장윤주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모델 장윤주의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온스타일은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도수코4'의 티저 영상 비하인드 컷을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타이트한 보디슈트를 입고 워킹을 하고 있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윤주는 마치 살아있는 '바비인형'처럼 완벽한 라인과 비율을 뽐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과 놀라움을 자아낸다.

장윤주 비하인드 컷에 네티즌들은 "장윤주 비하인드 컷 이건 진짜 최고", "장윤주 비하인드 컷 말을 할 수 없군", "장윤주 비하인드 컷 진짜 신이 내린 몸매", "장윤주 비하인드 컷 이런 몸매만 보디슈트를 입어주세요", "장윤주 비하인드 컷 보디슈트 입을 때는 검정을 입어주는 센스!", "장윤주 비하인드 컷 진짜 대박이다!", "장윤주 비하인드 컷 역시 모델은 달라", "장윤주 비하인드 컷 왜 장윤주는 선정적이지도 않고 섹시하면서 멋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수코4'는 지난 5월 광화문 게릴라 런웨이를 통해 10여 명의 본선진출자가 가려져 현재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주 비하인드 컷=온스타일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