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김경란 과거사진, 송재희 트위터에 올린 '과거 인연' 화제

작성 2013.06.14 00:04 조회 27,037
기사 인쇄하기
송재희

[SBS SBS연예뉴스팀] 김경란 과거사진, 송재희 트위터에 '어색한 사진' 공개

배우 송재희가 방송인 김경란과의 공식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송재희는 지난해 7월 자신의 트위터에 "멋지신 우리 김은호 목사님과 아름다우신 김경란 아나운서와 함께~하늘까페' 촬영 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해 송재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멋지신 우리 김은호 목사님과 아름다우신 김경란 아나운서와 함께~ '하늘카페' 촬영 전. 나 긴장함"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마치 지금의 인연을 알았다는 듯 사진 속 송재희이 얼굴엔 긴장이 담겨 있다.

김경란 송재희

한편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13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송재희의 소속사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올 4월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면서 "두 사람은 서울 소재 교회에서 만나 올 4월부터 서로 알아가고 있는 관계”라고 밝혔다. 김경란의 소속사 관계자 또한 "김경란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지난 4월부터 교제해 온 것이 맞다"고 전했다.

김경란 과거사진에 네티즌들은 "김경란 과거사진, 인연이었네" "김경란 과거사진, 둘이 잘 어울려요" "김경란 과거사진, 의외의 조합?" "김경란 과거사진, 선남선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경란 과거사진 출처=송재희 트위터, 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