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존박, 첫 정규앨범 VIP 시사회 '단 60명만 초대'

작성 2013.06.21 10:06 조회 1,000
기사 인쇄하기
존박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존박이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 VIP 시사회를 개최한다.

존박은 7월 3일 총 11곡이 수록된 1집 'INNER CHILD' 발표 전에 28일 서래마을 피놋에서 '멜론 프리미어 존박 VIP 시사회 – INNER CHILD'를 연다.

이날 '멜론 프리미어 존박 VIP 시사회'는 팬과 가수가 직접 만나 라이브로 신곡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로 초대된 60명의 팬들은 2년 만에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 존박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Baby'와 자작곡 'Too late''그만''Sipping my life' 등을 직접 선보인다.

이번 존박 정규앨범은 지난 2012년 2월 미니앨범 'Knock' 이후 무려 1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존박의 이번 앨범은 수록곡 5곡을 작사, 작곡했으며 이적, 이상순이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 존박은 “1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앨범으로 존경하는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행복했다. 내 안에 어린아이 같은 마음으로 돌아가 만든 음악이다”라고 자부했다.

19일부터 진행 된 이번 멜론 프리미어 존박 VIP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은 멜론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멜론 웹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6월 26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멜론은 '멜론 프리미어 존박 VIP 시사회 – INNER CHILD' 영상 콘텐츠를 독점으로 제공해 멜론웹, 멜론 앱, 유투브 로엔뮤직 채널을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존박은 이적이 진행하는 Mnet '방송의 적'에 함께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