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SBS CNBC, 프리미엄 투자자문 서비스 ‘컨닝(CUNNING)’ 오픈

작성 2013.07.02 09:52 조회 1,983
기사 인쇄하기
남경읍 cnbc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1등하는 주식투자 친구의 답안을 컨닝하자!"

경제전문채널 SBS CNBC가 새롭고 정직한 투자문화 확산을 위한 검증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바른투자자문 서비스 '컨닝(CUNNING)'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증권정보 시장은 수익률 조작, 검증되지 않은 전문가들 등의 난립으로 인해 투자자들에게 불신과 실망을 주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SBS CNBC는 주식 투자자들의 고충을 함께하고 새롭고 정직한 투자문화 확산을 위해 검증된 최고의 증권전문가와 합리적이고 정직한 시스템 운영에 기반한 '컨닝' 서비스를 실시한다.

SBS CNBC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시장상황, 투자기법, 대응전략, 종목 등을 냉철한 시각과 명확한 분석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멘토로서 함께 할 예정이다. 아울러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 포트폴리오 운영으로 전문가들이 일간/주간 수익률 경쟁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한다고 밝혔다.

또한 꼭 필요한 투자전략과 종목전략을 문자(SMS)와 푸쉬(PUSH)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시스템을 통해 투자자들의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전문가와 투자자 모두가 Win-Win 하는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한 투명하고 정직한 서비스 '컨닝'은 SBS CNBC의 정규 방송과 컨닝 홈페이지(www.cunning.co.kr), 씽 홈페이지(www.myssing.com)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