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결신' 조민수, 억지 웃음 작렬 '아부의 여신'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7.03 10:37 조회 5,054
기사 인쇄하기
조민수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의 조민수가 골프장에서 '아부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조민수는 '결혼의 여신'에서 세 아이의 엄마이자 한 회사의 부장으로 26년째 워킹맘의 삶을 살아온 송지선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가정과 일, 모두를 완벽하게 지켜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직장여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상황.

조민수의 골프장 장면은 지난달 27일 일산의 한 골프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극중 송지선의 상상신으로, 사사건건 꼬투리를 잡는 전무(임동현 분)가 짜증나지만 무조건 복종할 수밖에 없는 직정여성의 고단함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장면이었다.

빨간 스커트로 포인트를 준 골프웨어를 입고 골프장에 등장한 조민수는 편안한 직장생활과 승진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마음에도 없는 웃음을 머금고 아부를 해야 하는 극중 설정을 총천연색 연기로 소화해내며 현장을 달궜다. 특히 조민수는 짧은 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앙숙 관계인 염동현과의 애드리브로 끊임없이 새로운 장면을 만드는 놀라운 열정을 보여줬다.

당시 바람 한 점 없이 유난히 더웠던 골프장은 가만히 서있는 것만으로도 땀이 흐를 정도로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지만, 조민수는 시종일관 웃음 가득한 얼굴로 동료배우는 물론 스태프들까지 꼼꼼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줘 제작진들을 감동케 했다.

한껏 찡그린 표정을 지은 채 골프 가방을 잔뜩 들고 힘겨워하는 모습으로 장난을 치거나, 오랜만에 골프장에 나와 골프 클럽 잡는 방법을 잊어버렸다며 어린아이처럼 당황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조민수의 밝은 에너지가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관계자는 “더운 날씨와 빡빡한 스케줄 탓에 모두들 극도로 예민한 상태였지만 조민수는 제작진까지 배려하는 모습으로 베테랑 여배우다운 면모를 보였다”며 “일과 가정 모두를 완벽히 지키려 애쓰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퍼맘들의 고민을 사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는 조민수의 모습이 모든 직장여성들의 깊은 공감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생관이 다른 네 명의 여자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을 엿볼 수 있는 드라마 '결혼의 여신'은 오는 6일 오후 9시 55분에 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