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병헌 성동일 극찬 "감칠맛 나는 연기, 같은 배우로서 부러워"

작성 2013.07.08 08:34 조회 1,856
기사 인쇄하기
이병헌

[SBS SBS연예뉴스팀] 이병헌 성동일 극찬 "감칠맛 나는 연기, 같은 배우로서 부러워"

배우 이병헌이 배우 성동일에 대해 극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병헌이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성동일을 극찬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헌은 자신이 출연한 할리우드 영화 '레드 더 레전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제작진은 이병헌에게 성동일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 당시 방송 3사를 이끌어 나갈 배우에 MBC는 장동건, KBS는 이병헌, SBS는 자신이었다고 거론한 것을 전하자 이병헌은 “얘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는 이내 "성동일 씨가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를 재밌게 봤다. 아주 감칠맛 나게 연기하더라. 같은 배우로서 부럽다”고 극찬했다.

이병헌 성동일 극찬에 네티즌들은 "이병헌 성동일 극찬 두 사람 같이 연기하면 괜찮을 거 같은데", "이병헌 성동일 극찬 나이 차이 생각보다 별로 안나서 놀랍네", "이병헌 성동일 극찬 데뷔 시기가 비슷하구나", "이병헌 성동일 극찬, 성동일씨 연기는 정말 최고죠", "이병헌 성동일 극찬, 두 배우 다 훌륭한 배우들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병헌 성동일 극찬, 사진=MBC '섹션TV'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