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승철 김예림 극찬 "보석같은 친구, 목소리 자체만으로 섹시하다" 제자사랑 '눈길'

작성 2013.07.09 11:42 조회 3,176
기사 인쇄하기
이승철 김예림

[SBS SBS연예뉴스팀] 이승철 김예림 극찬 "보석같은 친구, 목소리 자체만으로 섹시하다" 제자사랑 '눈길'

가수 이승철이 김예림을 극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쿨FM '홍진경의 두시'에는 '보컬의 신' 이승철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철은 “지금 즐거운 것이 차트 1위부터 10위 안에 존박, 로이킴, 김예림도 있고 허각, 울랄라세션도 있다”며 슈스케 출신들의 선전을 반가워했다.

이어 MC 홍진경의 “제자와 경쟁을 하는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에 “기특하다. 다들 1등을 하고 있어서 정말 기뻤다”고 답했다.

이어 이승철은 “김예림은 내가 뽑았지만 지금 이렇게 1위 경쟁을 할지는 상상도 못했다. 아마 신인이라 얼떨떨 할거다. 김예림이 1위를 하고 내가 2위를 해도 괜찮다”라며 “당시 김예림은 참 촌스러웠다. 그런데 지금은 누군지 못 알아볼 정도로 세련돼 졌다. 원래부터 예쁘기도 했다”며 칭찬했다.

그러면서 이승철은 “김예림은 보석 같은 친구였다. 목소리 하나로도 충분히 인기를 얻을 수 있는데 너무 시대에 편승하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목소리 자체만으로 섹시한 친구다. 사람 홀리는 목소리다”며 또 한번 김예림에 대해 극찬했다.

이승철 김예림 극찬에 네티즌들은 "이승철 김예림 극찬, 자기가 발굴한 제자가 잘 되니 뿌듯할 듯", "이승철 김예림 극찬 정말 김예림 뿐만 아니라 슈스케 출신은 잘 되는 거 같아", "이승철 김예림 극찬, 김예림 목소리는 정말 매력적이지", "이승철 김예림 극찬, 시대에 편승한다는 건 근데 무슨 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철은 전국투어 'Beach Voice'를 진행하며 '슈퍼스타K 5' 심사위원으로 또 다시 새로운 스타 양성에 나선다.


(이승철 김예림 극찬, 사진=KBS 쿨 FM)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