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스마트한 주식투자 ‘SBSCNBC 컨닝(CUNNING)’ 열풍

작성 2013.07.11 09:48 조회 2,274
기사 인쇄하기
cnbc 나영희 더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직장인 및 실시간으로 주식 거래를 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이 늘면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주식투자자 역시 급격하게 늘고 있다.

특히, 빠른 정보 습득과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는 매매가 투자의 필수조건으로 떠오르면서 이에 발맞춰 증권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앱(App)도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실정이다.

시장에 쏟아져 나오는 증권투자정보 앱 가운데 유독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앱이 있으니, 바로 SBS CNBC 증권전문가들이 직접 주식 정보와 투자 전략을 제시하는 '컨닝(CUNNING)' 앱이다.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컨닝'앱은 현재 신규 금융 앱 순위 3위까지 오르며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상당수의 사용자가 스마트폰 및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증권 정보와 프리미엄 투자 전략을 실시간으로 제공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있다.

SBSCNBC 증권전문가가 포진하여 주간 수익률을 바탕으로 한 순위를 산정하여 각기 다른 종목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는 '컨닝'에서는 증권 전문가들의 투자 기법을 따라 갈 수 있는 매매 신호를 제공하기에 꾸준한 수익률을 올릴 수가 있다.

또한 시장의 흐름을 살필 수 있는 장전시황 분석과 장중 종목 추천 및 매수, 매도가 설정을 통해 투자 급소의 맥을 짚어준다.

특히, 장중 커뮤니티 게시판에선 증권전문가들의 실시간 종목 추천과 회원들간의 정보 공유를 통해 투자 기회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 종목상담게시판을 통해 증권전문가가 직접 종목의 보유, 향후 매매 방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줌으로써 투자자들의 투자 방향을 직접 잡아준다.

'컨닝' 홈페이지(www.cunning.co.kr)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http://goo.gl/MNHq7),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http://goo.gl/psAiF)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컨닝'은 오픈을 맞아 7월 한달 동안 프리미엄 증권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중 실시간 문자(SMS) 알림을 통해 증권전문가들의 매수 전략과 타이밍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돕고 있다.

스마트한 투자자들의 필수 앱 '컨닝'에 관련된 자세한 이용문의는 홈페이지 (www.cunning.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1599-6212)로 가능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