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장윤주 웨딩드레스 자태, 튜브톱 드레스로 '글래머 몸매' 과시 "괜히 모델이 아니네"

작성 2013.07.11 11:07 조회 4,899
기사 인쇄하기
장윤주

[SBS SBS연예뉴스팀] 장윤주 웨딩드레스 자태, 튜브톱 드레스로 '글래머 몸매' 과시 "괜히 모델이 아니네"

장윤주 웨딩드레스

모델 장윤주 웨딩드레스 인증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장윤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젠 하얀 드레스가 몸에 감기는 구나. 조여오고 답답해도 힘을 주어 자세를 세우게 된다. 하이힐과는 또 다른 여자들의 업 업 업! 촬영 중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튜브톱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장윤주는 모델답게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평소 그녀 특유의 발랄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아닌 웨딩드레스를 입어서인지 조금 더 여성스러워보이고 우아해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윤주 웨딩드레스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장윤주 웨딩드레스 역시 괜히 모델이 아니네", "장윤주 웨딩드레스 멋져", "장윤주 웨딩드레스 너무 예쁘네", "장윤주 웨딩드레스, 윤주씨도 얼른 결혼을 해야 될텐데", "장윤주 웨딩드레스 촬영 때문이 아닌 진짜 이거 입고 결혼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장윤주 웨딩드레스 너무 예뻐요. 얼른 시집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윤주 웨딩드레스 사진=장윤주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