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산다라-박봄, 2NE1 홍보팀 결성...쌍박TV 방송

작성 2013.07.11 11:32 조회 2,433
기사 인쇄하기
2NE1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산다라박과 박봄이 2NE1의 홍보팀을 결성, 팬들과 직접적으로 소통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산다라와 박봄의 홍보팀 결성을 담은 내용의 '쌍박 TV' 예고편을 공개했다. '쌍박TV'의 쌍박은 산다라박과 박봄 둘 다 성이 '박씨'이라는 점에 착안해서 붙인 이름이다.

이번 예고편은 그동안 2NE1이 무대에서 보여줬던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는 달리 산다라와 박봄의 코믹하면서도 허당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래 전부터 2NE1의 홍보부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해 온 산다라는 이번에는 박봄을 홍보팀에 영입해 '홍보끄나플', 일명 '홍끄'라는 직함(?)을 부여하고 함께 활동하기로 했다.

실제 YG 사원이 사용하는 사옥 출입증, 명함 등을 받게 된 이들은 앞으로 '쌍박TV'를 통해 쉽게 접하지 못했던 2NE1의 깨알 같은 소식들을 전한다.

이번 '쌍박TV'는 2NE1 유튜브 공식 채널, YG공식블로그, 2NE1 공식라인, 네이버 TV CAST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년 만에 신곡 'Falling in love'를 발표한 2NE1은 1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