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진, 현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의리 과시’

작성 2013.07.12 09:55 조회 1,977
기사 인쇄하기
이진 한성원 한고은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이진이 현재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진성)와 재계약을 맺으며 의리를 과시했다. 지난 2년간 함께한 회사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것.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성 대표는 “그동안 옆에서 지켜봐 온 이진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다. 특히, 겸손한 마인드로 주위를 챙길 줄 아는 배우이다. 그런 그녀와 계속 함께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진은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내가 작품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존중해주고, 배려를 아끼지 않아 배우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게 해준 고마운 회사다. 그동안 쌓아온 믿음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달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진은 SBS '대풍수', '출생의 비밀'을 통해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연이은 호평을 받으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출생의 비밀'에서 흡입력 있는 내면 연기로 폭 넓은 연기 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줬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 앞으로 그녀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진은 최근 종영한 '출생의 비밀' 이후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에 있으며, 그녀가 재계약 맺은 킹콩엔터테인먼트에는 김선아, 성유리, 이동욱, 김범, 이청아, 장희진, 이하늬, 이광수, 서효림, 유연석, 임주은, 송민정, 지일주, 한지완, 윤진이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