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너목들' OST, '달콤하게 라라라' 공개..'이종석·이보영 달달함 담았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3.07.16 09:55 조회 5,650
기사 인쇄하기
너목들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이하 '너목들')의 다섯번째 OST가 공개된다.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너목들' OST Part.5 '달콤하게 라라라'는 보컬그룹 멜로디데이가 불렀다.

'달콤하게 라라라'는 청량감을 머금은 듯 상큼하고 발랄한 곡. 연인에게 달려가는 가벼운 발걸음과 설레는 마음이 느껴지는 템포와 리듬감으로 듣는 이들 마저 설레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노래다.

이 곡은 지난 12회 방송에서 한밤중에 냉장고 불빛 아래에서 소시지와 케첩으로 배고픔을 달래며 '건어물녀'로 변신한 장혜성(이보영 분)과 이를 목격하고 문을 슬그머니 닫아주는 배려를 보인 박수하(이종석 분)의 코믹하고 귀여운 장면에서 선공개됐다. 새로 시작한 두 사람의 달달한 동거를 알리는 상큼한 곡으로 첫 공개부터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멜로디데이는 '골든타임', '각시탈', '청담동 앨리스', '보고싶다' 등에서 목소리만으로 존재감을 입증하며 OST계의 신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주로 감성과 가창력을 필요로 하는 발라드 위주의 곡들을 선보였던 멜로디데이의 톡톡 튀는 상큼한 반전 매력도 이 곡의 포인트다.

'너목들' OST는 정엽의 '왜 이제야 왔니', 신승훈의 '너에겐 들리지 않는 그 말', 에브리 싱글 데이의 '에코'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를 모았다. 이번 '달콤하게 라라라'도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음악팬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지 주목된다.

한편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독보적인 시청률로 수목극 왕좌를 지키고 있는 '너목들'은 오는 17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