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보영, 응원합니다’ 팬들 너목들 통큰 야식차 선물

작성 2013.07.17 14:14 조회 2,310
기사 인쇄하기
이보영

[SBS SBS연예뉴스 ㅣ 손재은 기자] 배우 이보영의 팬들이 이보영을 위해 통 큰 야식을 선물했다.

이보영의 팬들은 지난 14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촬영 현장을 찾아 떡볶이, 순대, 닭강정, 핫도그, 과일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 100인분의 야식차를 선물했다.

이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 힘들게 촬영하는 이보영을 비롯한 동료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들을 위한 것.

이보영은 팬들의 방문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터라 깜짝 놀라기는 했지만 이내 함박웃음을 지으며 한참 동안 서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또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며 오래된 친구처럼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고마움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보영은 “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장까지 찾아와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그냥 찾아와 응원해주기만해도 고마운데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야식까지 선물 받아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언제나 제 편에 서서 늘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이 너무 든든하고 힘이 된다. 끝까지 열심히 촬영에 집중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2회 연장을 확정 지으며 오는 8월 1일 18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