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준기, ‘K-STAR news’ 선정 팬서비스 종결 스타 1위

작성 2013.07.17 13:55 조회 2,925
기사 인쇄하기
이준기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이준기가 팬 서비스가 확실한 스타 1위에 올랐다.

이준기는 SBS E! 'K-STAR news'의 신개념 랭킹 코너 '착하게 살자'에서 조사한 '팬사랑 스타'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착하게 살자'에서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몇 배로 되돌려 주는 감동의 스타 10명의 명단을 공개했으며, 이준기는 당당히 1위에 올랐다.

'팬사랑 부문 TOP 10' 랭캥 1위에 오른 이준기는 팬들을 향한 애교는 기본이고, 팬들을 위해 매년 직접 춤추고 노래하는 콘서트 형식의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자신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팬들에게 소개해 함께 봉사활동을 갖기도 해 팬 서비스와 봉사활동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는 개념도 보여줬다.

'자기야 사랑해'를 수도 없이 날리며 팬을 여자 친구 대하듯 하는 인피니트 우현은 이준기의 뒤를 이었고, 팬과 결혼해 진정한 팬 사랑의 종결자가 된 이종혁 역시 순위에 올랐다.

이외에도 자신이 직접 쓴 손편지와 직접 만든 쿠키 등 가내 수공업 팬사랑을 펼치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 등의 독특한 팬 사랑이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K-STAR news'에서는 이준기의 봉사 현장을 찾아가 이준기의 남다른 팬사랑법에 대해 들어본다.

이외에도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이라고 불리는 '결혼의 여신' 흥행 요소를 집중 분석하고, 한 주간 가장 궁금했던 다양한 연예가 소식들을 전달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