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ONT '헐∼ 대박!', 남자의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캠핑 아이템 전격 해부

작성 2013.07.17 14:09 조회 2,055
기사 인쇄하기
헐 대박 현대미디어

[ SBS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는 18일 방송될 ONT채널 '아웃도어 쌩쑈, 헐~대박'에서는 '그 남자의 캠핑 로망 아이템'을 주제로 남자들의 워너비 캠핑 아이템 BEST 8를 선정해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휴가철 고속도로에서 출출함을 달래줄 휴대용 전자레인지와 고화소 사진과 영상 촬영은 물론 텐트 속 영화관을 연출해주는 빔 기능까지 탑재한 다기능 핸디캠, 자연미와 조형미의 조화가 어우러져 예술작품 수준의 가치를 인정받는 'M텐트', MC 허준의 구매욕을 자극시킨 미니 생맥주 기계, 창문과 문을 뜯어내 분리할 수 있는 상남자의 드림카 등 남심을 사로잡는 호기로운 캠핑아이템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한편, '순위 속 순위' 코너를 마련해 여자들의 캠핑 로망 아이템도 함께 알아볼 계획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C 허준의 혼까지 쏙 빼놓은 '그 남자의 캠핑 로망 아이템 BEST 8'은 오는 18일 밤 9시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의 '아웃도어 쌩쑈, 헐~대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의 자체제작 프로그램 '아웃도어 쌩쑈, 헐~대박!'은 국내 최초 아웃도어 전문 랭킹 쇼. 방송인 허준이 단독 MC를 맡아 아웃도어와 관련된 모든 트렌드와 가십, 비하인드 스토리를 랭킹으로 과감하게 폭로한다.

한편, ONT 홈페이지(www.Onttv.co.kr)에서는 오는 7월 21일까지 '헐~대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레저맨 체어 & 테이블, 더글러 '스포츠 마스크', 캠핑장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