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김예림 이상형 "취향과 코드가 잘 맞아야", "남자는 사귀어봤나"라는 질문에는?

작성 2013.07.18 20:34 조회 2,493
기사 인쇄하기
김예림

[SBS SBS연예뉴스팀] 김예림 이상형 

김예림 이상형김예림이 이상형을 공개해 화제다.

김예림은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가수 존박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예림은 이상형에 대해 "대화를 나누면서 상대방에 대한 호감을 느끼는 편이다. 취향이 잘 맞고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좋다. 재밌는 사람이 좋더라"고 말했다.

이에 DJ 김태균이 "외모는 별로 상관하지 않냐"고 묻자 김예림은 "그렇다. 성격을 더 많이 보는 것 같다. 말이 잘 통하고 재밌는 분이 좋다"며 "남자를 사귀어 본 적은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투개월'로 김예림과 함께 활동했던 도대윤은 학업 문제로 인해 미국에서 현재 고등학교 과정을 밟고 있으며, 김예림은 최근 데뷔앨범에 수록된 신곡 '올 라이트(all right)'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예림 이상형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예림 이상형, 내 이상형도 또한 그러하다~" "김예림 이상형, 정말 외모를 신경 안쓸까?" "김예림 이상형, 연예인으로는 누구?" "김예림 이상형, 투개월로도 컴백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예림 이상형=SBS E!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