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이선정 LJ 이혼, 과거 신혼집 재조명 "럭셔리 그 자체..전용 영화관까지"

작성 2013.08.26 22:43 조회 5,998
기사 인쇄하기
이선정 LJ 신혼집

[SBS SBS연예뉴스팀] 이선정 LJ 이혼, 과거 신혼집 재조명 "럭셔리 그 자체..전용 영화관까지"

이선정 LJ 이혼

배우 이선정과 방송인 LJ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신혼집이 재조명 받고 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선정 LJ 과거 럭셔리 신혼집'이라는 글과 함께 지난 3월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한 이선정과 LJ의 신혼집 사진이 게재됐다.

당시 연예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고급빌라에 신혼집을 마련한 두 사람의 집은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모던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수십억대 모델하우스를 연상시키는 내관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드넓은 거실과 반신욕 전용 욕조가 구비된 욕실, 부부만을 위한 작은 영화관 등이 공개됐으며,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인상적이다.

이선정 LJ 신혼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정 LJ 이혼, 대저택이 따로 없네", "이선정 LJ 이혼, 둘이 저렇게 부자였나?", "이선정 LJ 이혼, 모델하우스 뺨치네", "이선정 LJ 이혼, 저때만 해도 행복해 보였었는데", "이선정 LJ 이혼, 모든게 너무 빨리 진행돼 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선정과 LJ는 지난해 6월 말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으나, 성격 차이로 수개월 전 이혼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선정 LJ 이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