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상속자들 김성령 박준금 윤손하, 재벌가 사모님들 카리스마 열전

작성 2013.10.12 09:32 조회 7,212
기사 인쇄하기
상속자들

[SBS SBS연예뉴스 ㅣ 손재은 기자] '상속자들' 김성령-박준금-윤손하가 파격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김성령과 박준금, 윤손하는 지난 9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이하 상속자들)에서 각각 '그룹상속자' 김탄(이민호 분)의 엄마이자 김회장(정동환 분)의 동거녀인 한기애 역과 김회장의 두 번째 부인이자 호적상 안주인인 정지숙 역, 라헬(김지원 분)의 엄마이자 RS인터내셔널의 대표 이에스더 역을 맡았다.

지난 1, 2회 방송 분에서는 한기애(김성령 분)와 김회장의 정지숙(박준금 분)이 날선 대립을 펼치는 장면이 담겨졌던 상황. 기애를 집안으로 들여서 자신의 울타리 안에 가둬놓은 냉철한 지숙과 언젠가 아들 탄이 제국 그룹의 경영자로 나서고, 자신이 호적의 주인이 되는 날을 호시탐탐 기다리고 있는 기애의 대립구도가 비춰졌다.

이에스더(윤손하 분)는 성공을 위해 딸 유라헬(김지원 부)의 극렬한 반대도 묵살한 채 재혼을 감행하는, 모성애보다는 사회적 위치에 더 가치를 두는 여성 사업가의 냉혈한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유라헬을 제국그룹의 아들 김탄(이민호)과 약혼시키는 등 전도유망한 사업가로서 뼛속까지 재벌가의 안주인으로 살아가는 이에스더의 행보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령과 박준금, 윤손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다운 파격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명품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김성령과 박준금은 짧은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조차 화끈하고 까칠하게 접전을 펼쳤고, 윤손하는 가녀리고 여성스러운 외모와는 사뭇 다른, 이기적이고 욕망어린 철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특히 김성령은 센척하는 모습과는 달리, 의붓아들 김원(최진혁)이 나타나자, 우아하게 마시던 포도주를 허겁지겁 와인잔에 뱉어내고 마는,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고혹적인 재벌가 사모님의 모습과 함께 다소 허당기가 묻어나는 귀여운 면모를 담아내고 있는 김성령은 “나름 센 척 하지만 여기저기서 당하기만 하는 한기애의 캐릭터 자체가 워낙 재미있다. 말 그대로 허당 캐릭터라 촬영을 하다가도 웃음이 터질 때가 많아 NG를 종종 낸다. 그래서 우리 촬영장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며 “최근엔 후배 박신혜가 나를 비롯해 배우들에게 밥을 샀는데, 식사를 계기로 후배 배우들과 더 친해졌다. 다음엔 내가 한 턱 낼 예정”이라며 행복한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김성령과 박준금, 윤손하의 열연은 '상속자들'의 스토리 전개에 무게감을 주는 중요한 한축이다. 촬영장 안을 가득채운 그녀들의 아우라가 현장을 종종 숨죽이게 만들 정도”라며 “관록이 묻어나는 연기력을 가감없이 발산하는 김성령과 박준금, 윤손하의 모습을 앞으로 더욱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상속자들' 2회 분에서는 이민호 박신혜 정수정 강민혁 김지원이 섬세한 5색 애정구도를 펼쳐내며 '초광속' 러브라인을 예고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16일 3회 분이 방송된다.

사진=화앤담픽처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