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가수 비, 싱가포르 패션위크 참석 쇼 '전석 매진'

최종편집 : 2013-10-12 11:10:04

조회 : 637

>
이미지

가수 비가 참석한 싱가포르 패션위크가 전석 매진돼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는 지난 11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2013 싱가포르 패션위크'에 참석해 쇼를 전석 매진 시키며 범아시아적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이날 오후 싱가포르 현지 공식 석상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 플래그십 레드카펫에서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패션위크에 취재를 온 각국의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어 비가 관람한 MCM쇼는 티켓이 빠르게 전석 매진되면서 현지 유수의 언론에는 '한국의 수퍼스타 비가 패션위크에 참가, 싱가포르 해안을 빛냈다”며 비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분석하는등 현지의 뜨거운 열기를 전하기도 했다.

비의 소속사 큐브DC에 따르면 '2013 싱가포르 패션위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패션쇼 행사로 바바라 팔빈 등이 참여해 10월 9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가운데, 일찍이 비의 참석여부가 알려진 MCM쇼의 경우 쇼 관람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열띤 분위기를 이끌어 주목을 받았다.

한편 비는 12일 오전 한국에 입국, 오후에는 한국에서의 첫 공식 무대인 공식 팬클럽 '구름'의 8기 팬미팅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며 3000여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OSEN 제공)
※위 기사는 SBS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OSEN에 있습니다.
<사진> 큐브D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