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정준영, 이번 앨범 성적 자체 평가 "M이다"...무슨 의미?

작성 2013.10.30 09:24 조회 2,080
기사 인쇄하기
정준영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정준영이 자신의 데뷔 앨범 '이별 10분 전' 활동에 대해 “M이다”라고 독특한 평가를 내려 눈길을 모은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쇼' 녹화장에서 만난 정준영은 블랙 컬러 의상으로 로커의 카리스마를 물씬 풍기고 있었다.

정준영은 '슈퍼스타K4' 이후 근 1년 만에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 대해 스스로는 어떤 평가를 내리고 있을지 궁금하다.

정준영은 “이번 앨범 활동은 'M'이다”라고 말했다. 그 의미가 무엇이냐고 재차 묻자 정준영은 “알파벳 가운데의 끝이 'N'이다. 중간보다는 약간 앞선 'M'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자신의 성적을 묻는 질문에 알파벳 'M'이라고 답하는 이는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다. 참 귀엽고 4차원적인 표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떤 면이 만족스러웠냐는 물음에는 “무대에서 라이브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답했다.

정준영은 '이별 10분 전'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고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