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심은경, 이병헌-한효주와 한솥밥…BH와 전속계약

김지혜 기자 작성 2013.11.14 10:01 조회 1,629
기사 인쇄하기
심은경

[SBS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연기자 심은경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94년생으로 올해 성인이  된 심은경은 이번 BH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으로 생애 첫 보금자리를 마련했다. 2012년 최고의 화제작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병헌, 한효주와는 이번 전속계약으로 한솥밥을 먹게 됐다.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고수, 배수빈, 진구,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쥬니, 하연수, 션 리차드, 이원근, 김형규, 임화영 등의 스타들이 소속돼 있다.

영화 '써니',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출연작마다 연타석 홈런을 친 심은경은 내년 1월 개봉예정인 영화 '수상한 그녀(가제)'에서 나문희와 2인 1역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 한번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BH엔터테인먼트측은 "올해로 성인이 되는 심은경에게 이번 전속계약이 본격적인 연기행보를 펼칠 수 있는 안정적인 발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성인연기자로서의 더 폭넓고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연기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다"고 밝혔다.

2004년 데뷔하며 2006년 KBS '황진이'에서 어린 황진이 역, 2007년 MBC'태왕사신기'의 어린 지니역, 2011년 개봉한 영화 '써니'의 어린 나미까지 나이답지 않은 출중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온 심은경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의 다양한 화제작들속에서 극의 흥행을 이끄는 보증수표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또한 영화 '로맨틱 헤븐'으로 2011년 제 48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ebada@sbs.co.kr 

<사진 = 영화 '수상한 그녀' 스틸컷>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