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프라이머리 사과 "어떤 비난도 달게 받겠다…좋은 음악으로 보답"

작성 2013.11.14 14:04 조회 5,484
기사 인쇄하기
프라이머리

[SBS SBS연예뉴스팀] 프라이머리 사과 "무한도전 측의 뜻 존중한다"

13일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선보인 'I Got C'로 표절 논란을 겪은 작곡가 프라이머리가 소속사 아메바컬쳐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적으로 팬들에게 사과했다.

앞서 프라이머리는 지난 2일 방송된 '무한도전 2013 자유로 가요제'에서 박명수와 한 팀을 이뤄 'I Got C' 음악을 선보였고, 이후 네덜란드 가수 카로 에멜랄드의 곡 '리퀴드 런치'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프라이머리는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제 미숙함으로 벌어진 일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이제서야 제 의견을 말씀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음원서비스를 잠정 중단하자는 '무한도전' 측의 뜻을 최대한 존중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비난도 달게 받겠습니다.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프라이머리 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라이머리 사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해주세요" "프라이머리 사과,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다" "프라이머리 사과,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아메바 컬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