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최수종-하희라, 잉꼬부부 벌써 20년…리마인드 웨딩화보 공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3.12.16 14:36 조회 2,349
기사 인쇄하기
하희라 최수종

[SBS SBS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가 올해로 20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았다.

1993년 11월 20일, '신성일 엄앵란 커플' 이후 세기의 커플로 불리며 수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결혼한 두 사람은 현재 두 명의 자녀를 슬하에 두고 있다.

매년 결혼기념일이 있는 11월에는 화상 환아를 위한 음반 제작, 희망 나눔 콘서트, 결식아동 저녁밥 차려주기, 캄보디아 의료 봉사, 필리핀 빈민가 나눔 활동 등 여러 사람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던 두 사람. 올해도 어김없이 암 환자를 위한 집회와 콘서트 참여를 위해 LA로 떠났다.

특히 올해는 20주년이라는 의미가 있는 만큼 '이벤트 제왕' 최수종은 또 다른 일을 벌였다. 그들의 세컨드하우스가 있는 제주에서 2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촬영한 것.

'30주년보다는 20주년이 더 예쁘지 않겠느냐' '조금이라도 더 예쁠 때 촬영하면 좋겠다'는 최수종의 제안에 하희라도 흔쾌히 응했다.

촬영하는 내내 제주의 칼바람이 불었지만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20주년 리마인드 웨딩화보와 결혼 풀 스토리는 '우먼센스'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희라 최수종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