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동방신기, 컴백 티저 '지상파 TV CF 공개 화제'

작성 2013.12.27 10:07 조회 1,007
기사 인쇄하기
동방신기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정규 7집으로 컴백하는 동방신기가 티저 영상을 지상파 TV CF로 깜짝 공개해 화제다.

지난 26일 SBS 등 지상파 TV를 통해 공개된 동방신기 컴백 티저 CF는 정규 7집 'TENSE'로 컴백을 앞둔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동방신기 컴백 티저는 동방신기의 색다른 변신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역동적으로 담았다. 정규 7집 타이틀 곡 'Something'의 콘셉트도 살짝 엿볼 수 있어 동방신기 컴백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컴백 티저는 지난 26일 오후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서도 공개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했다.

또 이번 정규 7집 타이틀 곡 'Something'은 더블 베이스의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스윙 재즈풍의 곡으로 동방신기가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는 장르인 만큼 색다른 무대를 예고,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동방신기는 2014년 1월 5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정규 7집 첫 무대를 선보인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