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FT아일랜드, 새 일본 싱글 ‘뷰티풀’ 뮤비 티저 공개

작성 2013.12.30 16:31 조회 957
기사 인쇄하기
FT아일랜드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일본 12번째 싱글 '뷰티풀'(Beautiful)을 발표한다.

이 앨범은 1월 22일 발매 예정으로 최근 '지하철역 장면'으로 시작되는 '뷰티풀'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메인 보컬 이홍기가 지하철역 안으로 걸어와 의자에 앉는 모습이 역 내 설치된 CCTV 카메라에 담기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돼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들은 '뷰티풀' 뮤직비디오에 대해 “어른이 된 FT아일랜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뮤직비디오인 것 같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합주하는 장면이 다 멋있게 나왔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2014년 1월 22일 발매 예정인 '뷰티풀'은 지난 7월 발표한 11번째 싱글 '시아와세오리'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일본 음반이다. 타이틀곡 '뷰티풀'과 리더 최종훈이 작사에 참여한 '어나더 뉴 월드'(ANOTHER NEW WORLD), 이홍기 자작곡 '온 마이 웨이'(On My Way)가 함께 실릴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