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동방신기, ‘Something’ 뮤비 1월 1일 공개

작성 2013.12.31 15:22 조회 2,270
기사 인쇄하기
동방신기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동방신기의 7집 타이틀 곡 'Something' 뮤직비디오가 새해 첫날 전격 공개된다.

동방신기는 1월 1일 오후 6시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Something'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Something'은 라스베이거스의 빅밴드 쇼를 보는 듯한 화려하고 변화무쌍한 무대가 연상되는 현대적인 구성의 스윙 재즈곡이다.

가사에는 세상 모든 여자들이 자신을 원해 피곤하다는 왕자병에 걸린 남자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여자 친구가 되려면 더 분발하고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충고하지만 그녀는 분명 자기가 푹 빠질만한 Something(어떤 것)을 갖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 동방신기의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Something'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과 퍼포먼스를 모션 컨트롤 카메라, 스톱모션,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로토스코핑 등 다양한 촬영 기법으로 담아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동방신기는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Something'의 화려한 첫 무대를 선사한다.

동방신기 정규 7집 'TENSE'는 2014년 1월 6일 전격 발매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