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지아-엄지원 등 집중 또 집중’ 세결여 리허설 현장 공개

작성 2014.01.28 09:37 조회 4,867
기사 인쇄하기
세결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지아, 엄지원 등 출연 배우들의 생생한 리허설 현장이 포착됐다.

28일 SBS 주말특별기획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 이하 세결여)의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출연진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배우들은 그 어느 때보다 싱글벙글 웃음꽃이 가득한 모습. 대본을 보고 또 보며 옹기종기 모여앉아 자체 리허설을 진행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부터 촬영이 시작되기를 기다리며 거울로 메이크업을 확인하는 소탈한 모습까지, 배우들의 열정으로 물들고 있는 현장이 담겨진 것. 촬영 강행군 속에서도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지지와 격려에 부응하기 위해 곳곳에서 '파워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자태가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전혀 다른 가치관의 두 자매 이지아와 엄지원은 카메라 불이 들어오기 직전까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감정을 다잡는 놀라운 몰입력을 뽐내고 있다. 극중 인물에 100% 빙의된 채 슬픔과 아픔, 눈물과 웃음을 실감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엄지원은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찰나의 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몇 번이고 대사를 반복해 연습해보는 열정으로 제작진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송창의와 하석진은 촬영 틈틈이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연기를 체크하고, 대기시간에는 휴대전화를 이용해 드라마를 다시 한 번 챙겨보는 등 의욕을 드러내고 있다. 착착 맞는 '모녀 호흡'을 과시하고 있는 김용림과 김정난 역시 촬영 때마다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합을 맞춰보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또한 장희진은 의상과 소품을 직접 챙기며 예민한 톱 여배우를 리얼하게 완성하고 있다. '악녀 본색' 새엄마로 시청자들을 경악시키고 있는 손여은은 극중 모습과는 달리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작은 농담에도 웃음을 터뜨리는 '해맑은 리액션'으로 제작진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결여' 배우들은 시청자들이 보내주고 있는 각별한 사랑에 대한 행복감을 전했다. 남편과의 갈등과 짙어지는 외로움 속에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 오은수를 애잔하게 그려내고 있는 이지아는 “깊이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습니다”라며 “더 재미있고 좋은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끝까지 지켜봐주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송창의는 “저희 드라마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환한 미소를 보냈다. 하석진 역시 “정말 감사합니다.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며 하루하루 너무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더욱 진정성 있는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라며 “준구,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라고 재치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배우들이 항상 밝은 표정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열정과 노력을 쏟아내면서 촬영장에 활기가 넘친다.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며 “더욱 깊어질 '세결여' 스토리를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세결여'는 매주 주말 방송된다.

세결여

사진=삼화 네트웍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