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심장이뛴다' 6人, 초보 대원들과 자존심 대결..경험vs교육의 결과는?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1.28 09:44 조회 1,486
기사 인쇄하기
심장이뛴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심장이 뛴다'의 연예인 소방대원들이 소방학교를 갓 졸업한 신임대원들과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최근 서울 강남소방서에서 진행된 '심장이 뛴다' 촬영에서 연예인 소방대원들은 신임대원들과 마주했다.

신임대원들은 6개월간 소방학교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마치고 강남소방서로 발령받았지만 아직 출동 경험은 없는 상황. 반면 '심장이 뛴다' 대원들은 기본교육만을 수료하고 6개월간 값진 현장 경험을 쌓아왔다.

강남소방서에서 근무하는 동안 연예인 소방관들과 신임대원들은 각자 자존심을 걸고 수시로 대결을 펼쳤다.

로프 매듭묶기의 마스터 박기웅과 신임대원의 대결, 최단시간 방화복 착용의 최강자 최우식과 신임대원의 대결, 지난 방송에서 구조대원들의 고난이도 체력단련기구로 등장해 '요단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운동기구를 갖고 펼치는 자존심 대결까지 다양한 대결이 펼쳐졌다.

현장경험이 우선이라는 연예인 대원과 체계적인 교육이 최고라는 신임대원들이 펼치는 치열한 자존심 대결의 결과는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심장이 뛴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