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태연 종현 숨소리 SM표 발라드 한국어 버전 공개 '목소리가 꿀이네'

작성 2014.02.10 18:14 조회 1,430
기사 인쇄하기
종현-태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태연 종현 숨소리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도 있어'

태연 종현 숨소리

태연과 종현의 '숨소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태연과 종현의 SM 더 발라드(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숨소리(Breath)'의 한국어 버전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타이틀 곡 '숨소리'는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듀엣 발라드 곡으로 한중일 3개 버전으로 제작되었다고.

특히 일본어 버전의 '숨소리'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중국어 버전은 엑소 첸과 장리인이 선보인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SM THE BALLAD는 '숨소리' 한국어 버전을 시작으로 4일간 새 앨범 수록곡 음원들을 릴레이로 공개하며 12일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사하는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 개최하는 등 매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이른바 SM THE BALLAD WEEK를 펼쳐 화제가 될 전망이다.

SM THE BALLAD Vol.2 'Breath' 앨범은 13일 출시되며 태연과 종현은 같은 날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숨소리' 활동에 나선다.

이날 종현은 음원이 공개된 후 자신의 트위터에 "태연누나 목소리 꿀"이라는 글을 올려 더욱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태연 종현 숨소리에 네티즌들은 "태연 종현 숨소리, 완전 기대돼" "태연 종현 숨소리, 진짜 꿀이네" "태연 종현 숨소리, 중국어 버전 일본어 버전도 궁금해" "태연 종현 숨소리, SM표 발라드 좋아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연 종현 숨소리=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