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선미 보름달 공개 '치명적 섹시'+'독특한 콘셉트' 환상적이네

작성 2014.02.17 02:06 조회 1,934
기사 인쇄하기
선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선미 보름달 공개 '치명적 섹시'+'독특한 콘셉트' 환상적이네

선미 보름달

선미 보름달이 공개됐다.

흡혈 콘셉트로 눈길을 모았던 선미가 미니 앨범의 타이틀 '보름달'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4일 자정에 공개된 선미의 두 번째 티저는 하얀 달 아래 눈 내리는 창가에 앉아 아픈 남자의 곁을 가만히 지키는 선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기타사운드 리드와 함께 들려오는 '보름달'의 음악은 선미의 우아한 페더 의상과 하얀 피부, 붉은 입술과 어우러져 하이엔드 섹시미의 극치를 보여주며 선미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강렬하게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노래 가사에 맞춘 '보름달' 퍼포먼스가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지난 '24시간이 모자라'에서  맨발의 각선미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선미가 '보름달'에서 다시 한 번 맨발의 각선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예고되어 그녀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선미의 이번 활동은 선미의 오묘한 매력으로 해석된 '현대판 소녀 뱀파이어'로 선미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하이엔드 섹시미와 여성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선미 보름달에 네티즌들은 "선미 보름달 뮤비 너무 좋은 거 같아", "선미 보름달 내 취향이네", "선미 보름달 역시 멋져", "선미 보름달 이번 곡도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미 보름달,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