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전지현 프러포즈 '오늘 우리 결혼하는 거다' 네티즌 폭풍감동

작성 2014.02.27 08:38 조회 29,313
기사 인쇄하기
별그대5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전지현 프러포즈 '오늘 우리 결혼하는 거다' 네티즌 폭풍감동

전지현 프러포즈

'전지현 프러포즈'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6일 전파를 탄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20회에서는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의 사랑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찾아갔다.

이날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부분은 '전지현 프러포즈'

천송이는 “우리 오늘 결혼하는 거다. 이혼은 못 한다. 도민준 씨 떠날 거니까. 이혼도 안 하고 거기서 바람피우면 죽는다. 여자 육감 알지? 너희 초능력보다 여자 육감이 더 뛰어나다는 것만 알아라. 나에게 반지 선물했는데 나는 월세 관리비 내느라 돈이 얼마 없다. 이건 프러포즈 선물이다”며 그에게 USB를 선물했다.

천송이는 “당신은 나에게 사랑한다는 말 할 생각이 없는 거 같으니 내가 다 하겠다”며 “사랑해 도민준. 나보다 오래오래 살다 보면 결국엔 잊어버리겠지만 나 같은 완벽한 여자가 널 정말 많이 사랑하고 좋아했다는 거 잊지 말고 자랑스럽게 생각해”라며 눈물 가득한 얼굴로 고백했다.

이에 도민준은 “내가 가진 가장 근사한 초능력은 시간을 멈추는 거다. 나는 네가 생각하는 거보다 훨씬 대단한 남자다. 수없이 시간을 멈추고 이 이야기를 했다. 사랑해 천송이... 흘러가버린 시간에 대고 말한다. 사랑해 천송이”라며 마음을 전했다.

천송이가 전해준 USB 속에는 천송이가 귀여운 춤을 추며 도민준에게 “도민준 나랑 결혼해줘!”라고 말하는 영상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도민준은 감정에 복받치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전지현 프러포즈' 소식에 네티즌들은 "전지현 프러포즈, 눈물 난다” "전지현 프러포즈, 별그대 짱” "전지현 프러포즈, 도민준 너무 좋아”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