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수현, 별그대 OST 약속…화이트데이 전날 공개

작성 2014.03.13 09:50 조회 3,284
기사 인쇄하기
김수현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김수현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스페셜 OST '약속'을 공개된다.

13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김수현이 부른 '약속'이 화이트데이를 하루 앞둔 13일 정오 공개가 결정됐다.

'약속'은 '별에서 온 그대' 19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불렀던 세레나데.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마음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한 감성적인 가사와 어쿠스틱한 기타선율, 김수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김수현은 앞서 드라마 '드림하이'와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에도 OST에 참여해 가창력을 인정 받음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 달 말 깜짝 공개됐던 '별에서 온 그대' OST Part 8 '너의 집 앞' 역시 공개 직후 10개의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돌풍을 일으키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어 이번 스페셜 OST 공개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지난 8일 중국 장쑤위성TV의 인기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의 초청을 받아 녹화를 진행하고 귀국하는 등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중국 3개 도시(북경, 상해, 광저우), 일본,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까지 총 7개국 9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키이스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