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신의선물'이보영, 김태우 방에서 김진희와의 불륜 사진 발견 '충격'

작성 2014.03.24 23:11 조회 2,83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이보영이 김태우의 불륜녀가 자신의 후배인 김진희임을 알고 망연자실했다.

 24일 밤 방송된 SBS 월화극 '신의 선물-14일' (극본 최란, 연출 이동훈) 7회에서는 기동찬(조승우 분)과 김수현(이보영 분)이 장문수(오태경 분)의 집에서 렌즈를 산 의문의 남성을 추적했다.

곧이어 두 사람은 그 집에 들어섰지만 의문의 남성은 의뢰인의 지시대로 김수현의 옆집을 염탐하던 사람이었다.

남성은 기동찬에게 “의뢰인은 의처증이다. 별 거 없다. 오히려 대박은 딴 데서 발견했다. 처음에는 이 아줌마랑 남편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며 한지훈(김태우 분)과 묘령의 여성이 김수현의 집에서 껴안고 있는 영상을 보여줬다.

하지만 그 남성은 얼굴을 보여달라는 김수현의 부탁에 “며칠 전에 도둑이 들어서 노트북 파일 싹 다 지웠다. 그래서 없다”고 말했다.

신5


집으로 돌아온 김수현은 남편의 서재를 정신없이 뒤졌다. 그리고 그의 서랍장에서 남편 한지훈과 주민아(김진희 분)가 다정히 안고 있는 사진을 발견했다.

한편 신의 선물1,2회 방송은 SBS 공식 홈페이지와 IPTV, pooq, 모바일 등 전 매체에서 3월 31일까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