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남규리 봄 화보 '봄의 여신 등극' 상큼한 봄 내음 눈길

작성 2014.03.27 19:23 조회 2,773
기사 인쇄하기
남규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남규리 봄 화보 '봄의 여신 등극' 상큼한 봄 내음 눈길

남규리 봄 화보

상큼한 배우 남규리 봄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남규리는 뷰티매거진 잇파우치(it pouch) 4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되어 '에코&네추럴'이라는 주제에 맞게 로맨틱한 봄 화보를 완성했다. 26일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메이크업과 의상뿐 아니라,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봄의 느낌을 극대화시켜 보는 이들에게도 따스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남규리의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굉장히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연출됐다. 순수한 본연의 매력 덕분에 단 10분 만에 메이크업이 완성됐다고 한다.

촬영 관계자는 "사실 남규리씨가 인형 같은 외모로 유명해서 새침할 것 같다는 선입견이 있었다. 하지만 촬영 내내 솔직하고 털털하게 얘기하는 모습에 다들 푹 빠졌다"고 전했다.

남규리 봄 화보에 네티즌들은 "남규리 봄 화보 정말 상큼하다", "남규리 봄 화보 예쁘다", "남규리 봄 화보 정말 여신 같아", "남규리 봄 화보 완전 인형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규리는 박기웅과 3D 옴니버스 영화 '너를 봤어'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남규리 봄 화보, 사진=잇파우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