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도도하던 사랑이가 볼뽀뽀까지' 비결 뭐야?

작성 2014.03.31 14:57 조회 1,598
기사 인쇄하기
추사랑 소녀시대 앓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도도하던 사랑이가 볼뽀뽀까지' 비결 뭐야?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가 화제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평소 사랑이 팬임을 밝힌 바 있는 소녀시대가 사랑이의 엄마 야노시호의 초대를 받고 사랑이의 집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사랑이가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머리띠를 한 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추사랑은 낯선 분위기에 아빠 품에 안겨 어색해했다.

하지만 소녀시대의 구애작전은 끝나지 않았다. 사랑이를 위해 구연 동화, 양탄자 태워주기 등을 선보였고, 수영은 직접 바나나 푸딩을 만들어 선물해 사랑이의 마음을 돌렸다.

이에 결국 사랑이는 소녀시대를 향해 "언니"라며 마음을 열었고 소녀시대가 떠나려고 하자 문을 꽁꽁 잠그며 떠나지 못하게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사랑이는 윤아가 뽀뽀를 해달라는 말에 바로 볼뽀뽀를 해주는 등 진한 애정 표현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에 네티즌들은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소녀시대가 정말 사랑이 좋아하던데",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모두 사랑이한테 엄청 노력하더니",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사랑이 마음을 돌리다니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