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이승환, 11집 ‘너에게만 반응해’ 음반 차트 올킬

작성 2014.03.31 15:36 조회 2,289
기사 인쇄하기
이승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이승환의 정규 11집 '폴 투 플라이'(fall to fly-前,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가 발매 첫 주 음반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였다.

지난 3월 26일 발매된 '폴 투 플라이'는 31일 교보문고 핫트랙스를 비롯해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반 차트 올킬 기록을 세웠다. 신나라에서는 일시적으로 음반이 품절되기도 했다.

음반 시장이 다소 위축된 상황에서 이승환의 음반이 선전하는 것은 소장가치가 높은 음반에 대한 음악 팬들의 수요가 여전히 높다는 방증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이승환 씨의 앨범을 통해 좋은 음반이 대중들의 사랑받을 수 있고 뮤지션들이 자신의 음반 작업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우리 대중음악 환경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환의 정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는 이승환 특유의 센스 있고 사랑스러운 가사와 한번만 들어도 누구나 쉽게 따라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 세계적인 연주자들과 녹음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단단하고 짜임새 있는 구성을 갖춘 곡이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사운드로 최근 봄 날씨와 어울려 온라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장기간 머물며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은 지난 28, 2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을 전석 매진시키고 수원, 성남 등으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