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베일에 싸인 정겨운 예비신부.."모델 출신 웹디자이너"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4.02 10:01 조회 2,745
기사 인쇄하기
정겨운 결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겨운의 베일에 싸인 예비신부가 모델활동 이력이 있는 미모의 재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겨운은 오는 5일 오후 3시에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3년간 교재한 한 살 연상의 일반인 서모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2일 정겨운의 결혼을 준비중인 아이웨딩(아이패밀리SC)은 정겨운과 예비신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정겨운과 예비신부는 모두 훤칠한 키와 눈부신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예비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멀리서 드러난 가녀린 실루엣과 여성스러운 드레스 자태를 통해 한 눈에 봐도 미모의 소유자임을 가늠케 한다.

아이웨딩은 예비신부에 대해 “예전에 모델활동을 한 이력이 있으며,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이다. 현재는 웹 디자이너로서 패션업계에 몸담고 있다”고 밝히며 수려한 외모는 물론 능력을 겸비한 재원이라고 전해왔다.

정겨운 결혼

정겨운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지인을 통한 우연한 만남을 시작으로 처음에는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정겨운은 “결혼을 일찍 하고 싶다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히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그는 “예비신부의 아름다운 외모와 검소하고 알뜰한 마음”을 꼽으며 “예비신부의 뛰어난 요리솜씨와 야무진 점을 보고 자신의 성격과는 정 반대라 서로의 부족한 면을 채워주며 잘 살 수 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전했다.

정겨운의 결혼식 주례는 배우 이덕화가 맡는다. 1부 사회로는 배우 김성균, 2부 사회는 개그맨 조세호가 맡아 두 사람의 영원한 행복을 축복해 줄 예정이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에 출연 중인 정겨운은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신혼여행은 드라마 종영 후로 계획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웨딩]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