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회춘 다이어트 '빼기 힘든 나잇살' 두부 쉐이크로 해결?

작성 2014.04.03 13:49 조회 4,031
기사 인쇄하기
회춘 다이어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회춘 다이어트 비법 '건강하게 살빼기'

회춘 다이어트

회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회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회춘 다이어트법으로 가정의학과전문의 박상준이 '두부 쉐이크'를 소개했다.

박상준은 "회춘 다이어트의 핵심은 단백질 섭취에 있다"며 "두부와 같은 순수 단백질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커서 자연스럽게 소식으로 이어지며 두부에는 천연 여성 호르몬이 풍부해 충분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두부 쉐이크'는 두부에 유산균 요구르트 등을 첨가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건강도 챙기면서 나잇살도 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회춘 다이어트 비법인 두부 쉐이크는 찌개용 두부 100g, 바나나 100g, 플레인 요구르트 1개, 저지방 우유 100ml를 함께 믹서기로 갈아주면 된다.

회춘 다이어트 두부 쉐이크를 통해 45세 한 주부는 실제로 두부 쉐이크를 통해 4주만에 약 11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회춘 다이어트에 네티즌들은 "회춘 다이어트, 아침에 먹기 좋겠어" "회춘 다이어트, 어떤 맛일까?" "회춘 다이어트, 진짜 나잇살이 빠질까?" "회춘 다이어트, 한달 만에 11kg??" 등의 반응을 보였다.

(회춘 다이어트=MBN '엄지의 제왕')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