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박효신 자필 편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어" 1위 등극 감사 인사

작성 2014.04.06 21:28 조회 2,164
기사 인쇄하기
박효신 자필 편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효신 자필 편지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어" 1위 등극 감사 인사

박효신 자필 편지

박효신 자필 편지가 공개되어 팬들을 감동케하고 있다.

6일 박효신은 자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박효신입니다. 정말 큰 선물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혹시나 했던 마음도 갖지 못했기에 놀랍고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그 동안 기다려주시고 바라봐 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렇게나마 보답할 수 있게 돼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기쁩니다. 언제나 그래왔지만 여러분들의 소중한 삶 속의 힘이 될 수 있는 그런 노래 부르면서 함께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라며 자필로 앞서 5일 MBC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달 28일 4년만의 신곡 '야생화'를 발표한 박효신은 연일 국내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야생화'는 추운 겨울 들판에 피어난 야생화처럼 그간의 시련과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한번 비상하겠다는 박효신의 진정성과 의지가 담겨있는 자작곡이다.

박효신 자필 편지에 네티즌들은 "박효신 자필 편지 축하해요", "박효신 자필 편지 오늘 또 1위", "박효신 자필 편지 정말 얼마나 기다렸는지 알 거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효신 자필 편지,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