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성시경 콘서트, '30분 만에' 완전 매진

작성 2014.04.10 09:56 조회 1,265
기사 인쇄하기
성시경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성시경의 단독콘서트 '성시경의 축가'가 예매 시작과 함께 매진을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9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개된 '성시경의 축가'는 예매가 시작된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오픈 30분 만에 1만 4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발라드 왕자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성시경의 축가'는 올해로 세 번째 열리는 공연으로 5월 24, 25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결혼식 피로연'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에게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선사해 3년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굵직한 해외 뮤지션들의 공연 러시 속 뜨거운 예매 전쟁 속에서도 사이트가 다운되는 것은 물론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매진을 보여준 것으로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공연은 성시경 만의 달콤한 목소리로 히트곡은 물론 5월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들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 노래들로 채워져 명실상부 발라드왕자 성시경의 매력에 흠뻑 취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또 공연 관람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공연 외적인 다양한 볼거리와 사랑에 관한 다양한 사연을 사전 응모를 통해 선별해 소개하는 등 많은 연인들의 진솔한 사연들을 듣고 공감하며 즐기는 하나의 작은 축제 같은 분위기로 꾸며진다.

소속사 측은 “매년 많은 사랑을 주신 팬들께 감사드린다. 봄의 한가운데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갔으면 좋겠다”고 공연에 대해 전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