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소이현 인교진 결혼 '공식 연인 선언부터 결혼 발표까지?'

작성 2014.04.11 10:36 조회 5,604
기사 인쇄하기
인교진 소이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소이현 인교진 결혼 '공식 연인 선언부터 결혼 발표까지?'

소이현 인교진 결혼

'소이현 인교진 결혼'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인교진의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와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특별한 소식을 전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이 오는 10월 4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둘의 사랑을 알렸다.

이어 “지난 달 초 인교진이 소이현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하면서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말을 꺼냈다.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해 서로의 사랑을 가늠케 했다.

앞서 인교진과 배우 소이현은 지난 7일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화제를 낳는 동시에 공개 연인 2일 만에 결혼 소식까지 전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두 사람은 약 12년 전 같은 소속사에서 몸 담아 동료 배우로서 친분을 갖게 됐고, 각자 새 소속사에서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연락하며 지내오다가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알려지고 있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이현 인교진 결혼, 정말 사랑하나 봐~" "소이현 인교진 결혼, 인연이 오래되었네~" "소이현 인교진 결혼, 행복하시길~" 등의 다양한 이야길르 전했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 사진=메이딘엔터테인먼트, 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