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SBSMTV, GOT7 생애 첫 리얼 버라이어티 담은 'I got 7' 방송

작성 2014.04.11 10:35 조회 1,453
기사 인쇄하기
sbs mtv 갓세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보이그룹 'GOT7(이하 갓세븐)'이 본인들의 이름을 내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갓세븐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SBSMTV 'I GOT 7'에서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I GOT 7'은 갓세븐이 팬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갖춰야 할 7가지 능력을 배우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2PM닉쿤, 미스에이 수지 등 갓세븐에게 예능 능력을 전수해줄 특별 게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개그우먼 김신영이 'I GOT 7'의 진행자로 나선다. 김신영은 아직 한번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은 갓세븐을 위해 확실한 예능 트레이닝을 시키겠다는 뜻을 밝히며 갓세븐의 '예능 선생님'을 자처했다.

첫 촬영에 앞서 갓세븐은 숨겨둔 끼와 예능감을 모두 선보이며2PM을 잇는 인기 아이돌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근 갓세븐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에게 사랑 받는 것에 힘입어 'I GOT 7'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요쿠투도우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갓세븐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I GOT 7'은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SBSMTV, 24일 밤 12시 SBS연예뉴스를 통해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